AP2715781934 July 5, 2018

업데이트 1 월 13 일 엘 선장 님 10.11.2. 애플은 적어도 내 경험에 별도의 단계를 추가 하 고 난 스노우 레오 파 드 10.6.8를 실행 해요. 지금 당신은 1 대신에 “osxapps_local” 폴더 안에 2 디렉토리를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지금 최신 El ponce .pkg 파일을 위한 1 개의 전화번호부를 창조 할 필요가 있고 App 상점이 Apple의 서버에 .pkg 또는이 경우에는 당신이 국부 적으로 접대 하 고 있는 .pkg 파일을 가리키도록 사용 한다 새로운 서명한 .pfpkg 파일을 위한 다른 별도의 전화번호부. 위의 지침을 하나의 디렉토리를 사용 하 여 다음을 시도 하 고 당신이 무슨 뜻인지가 나타납니다. 스노우 레오 파 드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가 .pkg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 하는 대신 새 .pfpkg 파일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다운로드가 실패 했습니다. 일단 내가 새로운 .pfpkg 파일을 위해 추가적인 디렉토리를 설치 하면 모든 것이 다운로드 했 고 성공적으로 바뀌었다. http://osxapps.itunes.apple.com/apple-assets-us-std-000001/Purple7/v4/83/7a/75/837a7505-7b43-e158-d260-937151594714/signed.dcr.8452758166978340968.pfpkg에서 .pfpkg 파일을 다운로드 했습니다. 나는 또한 동일한 문제가 있고 있다. Wi-Fi를 완벽 하 게 요세미티와 매버릭스에 근무 했다. 내가 해제 하면 블루투스, 와이파이 속도를 즉시 증가, 하지만 난 항상 인스턴트 핫스팟 및 일부 액세서리에 대 한 블루투스가 필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난 다시 요세미티로 수정 프로그램을 기다릴 했다.

그것은 부 끄 러운 + $1200 (두번 내 나라에 대 한 자세한) 기계와 같은 기본적인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전체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려면, 난 당신을 위해 곧 링크를 가져올 수 있고 마자 내가 그들을가지고 게시 합니다. 애플의 지원가이는 OS X의 엘 캐 피 탄 와이파이 문제가 발생 하는 애플 시스템에 기록이 있다. 그래서 분명히 애플은 버그를 해결 하기 위해 그것을 치료 하지 않습니다. 나 ` d이 또한 이것을 알고 싶어한다. 나는이 .pkg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그것이 a 이다 처럼 이용할 수 있다. DMG 부팅 usb 드라이브를 만들기 위해 파일을? 이 링크를 게시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것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당신은 OS X의 엘 선장 님 10.11.5 pfpkg 파일에 링크를 가질 일이 겠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내가 그것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를 알 것 입니까? 내가 그물을 검색 하 고 난 그것을 찾을 수가 없어. 모든 도움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우리를 포함 한 많은 사람들이, os X의 엘 선장 님, 또는 맥 os 시에라, 다운로드에 정말 느린 다운로드 속도를 받고 있다. 기회는, 당신에 게 가장 가까운 서버가 심각 하 게, 따라서 느린 다운로드 망치 되 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과거에 제공한 다른 apps에 있는 벌레에 작동 한 경우에 갱신을 다운로드할 때 원본에서 아무것도를 보이지 않았다. 그들이 권유 하 고 싶은 모든 것은 그들이 미래에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 하 고 애플 리 케이 션의 나머지 부분을 망치 애플 리 케이 션입니다. 내 2015 15 ″ 맥북 프로에서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를 통해 10.11.4의 다운로드, 빠른 인터넷 컬렉션에도 불구 하 고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난 침대에가 서 하룻밤을 다운로드 떠나, 그래서 정확히 얼마나 오래 걸 렸는 지 모 르 겠 끝났다. 안녕하세요, 귀하의 게시물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내가 상기한 방법을 시도 했 고 끝에 (서) 내가이 메시지를 받은 localhost 으로부터 다운로드 하기 위해. 난 엘 대 위 님에 내 기본 Mac 용 오전, 그리고 보조에 대 한 매버릭스. 다행 그들은 여전히 이전 릴리스에 대 한 보안 수정 프로그램을 발행 하 고 있습니다. 또는, 만약 당신이 현재 맥오에스의 최신 버전에서 엘 대 위 님에 게 어떤 이유로 다운 그레이드 하려는 경우, 당신은 공식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경우에만 이전에 그것을 구입 했다. 이 경우 구매 섹션 (MAS > > 구입 탭)으로가 서 그곳에서 다운로드 하십시오.

구입한 목록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친구나 동료에 게 서 받을 것을 권장 합니다. 난 절대 요세미티에이 문제가 없 었 어 요. 나의 wifi은 확실히 효과가 잘 있다. 심지어 애플 리 케이 션 스토어에서 OS X의 엘 캐피탈 다운로드 하는 동안 내 속도를 지속적으로 230-240 Kb/sec 했지만 엘 캐 피 탄 아무것도 설치 후 (인터넷 기반 애플 리 케이 션) 누군가가 애플 스토어에서 최신 파일에 빠른 업데이 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잘 작동 합니다. 내가 Apple 스토어 로부터 다운로드를 시작 했을 때 요청 된 파일이 1와 다르다는 대로 업데이트 우는 소리는 더 이상 작용 하지 않고 있다. 우리가 여기가지고 있는 pkg … 나는 매우 OS X의 엘 캐 피 탄 이번 주 초에 릴리스에 대해 흥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