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2715781934 July 6, 2018

MSI K9N6PGM2 마더보드에 대 한 칩셋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합니다. 호환성:… biostar MCP6P M2 마더보드 칩셋 드라이버 다운로드 칩셋 드라이버에 대 한 … gigabyte GA-K8N-SLI 마더보드의 칩셋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엔비디아… 팩커드 벨 easynote R2 시리즈의 칩셋 드라이버 다운로드 … 도시바 위성 L300D AMD 프로세서에 대 한 칩셋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 삼성 RV410 칩셋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합니다. 호환성: 윈도우 7. 테스트 구성: 인텔 ® LGA 1151 i7-7700k | 프라임 Z270 | 해 적 DDR4 3200 4g * 4 | 해 적 H110i | 윈도 즈 10 약력 (기초적인 입/출력 시스템)은 당신의 안정성의 센터 이다. 크기나 모양을 조정 하 고 텍스트를 추가 하거나 다른 속성을 변경 합니다. 로저 strix의 소닉 스튜디오 III에 오디오 효과 스테이션은 스트리밍을 위한 지능형 라우팅 기능을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라우팅 기능 포트는 다른 출력으로 스트리밍하여 듣는 사람을 완벽 하 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소닉 스튜디오 III에, 당신은 지금 경 박한 dcma 요청에 대 한 걱정 없이 게임에서 흥미로운 순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소닉 스튜디오 III는 또한 인스턴트 오디오 프로필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 수준의 환경 설정, 그리고 향상 된 소음 총 선명도와 대화를 필터링 온다!. windows 7에서 시작-> 제어판-> 하드웨어 및 사운드-> 장치 관리자 * 실제 속도는 다양 하며 wi-fi 핫스팟 기능은 802.11 a/b/g/n에서 작동 합니다. Windows 10은 현재 wi-fi 핫스팟 기능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감지 하 고 원치 않는 배경 소음을 제거, 귀하의 통신이 크고 선명 하 고 보장. 2×2 듀얼 밴드 2.4/5ghz 안테나가 있는 다음 레벨 802.11 a c wi-fi는 최대 867 Mbps * 전송 속도를 제공 하며, 최신 다중 사용자 mimo (MU-mimo) 기술은 모든 연결 된 사용자 * *가 최상의 무선 및 온라인 속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M. 2 너트 또는 기존 케이스 마운트를 사용 하 여 3d 인쇄 부품을 쉽게 조립 하 고 장착할.

에너지 처리 장치 (epu)를 사용 하면 실시간, 시스템 차원의 전력 절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게임 차기에 대 한 지구를 비용 하지 않습니다! epu는 자동적으로 당신의의 장의 필요에 따라 전력 소비를 검출 하 고 조정 한다, 그래서 당신은에 타협 없이 돈을 저축 합니다 스릴. 또한 epu는 CPU 와트를 설정 된 레벨로 줄이고, 자리 비움 모드로 더욱 많은 절감 효과를 제공 하 여 사용 되지 않는 추가 i/o 컨트롤러를 종료 하며 그래픽 카드의 전력 수준을 낮추는 극한 에너지 절약 시나리오를 생성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게임 플레이에 대 한 전체 전력을 의미 합니다-그리고 당신은 멀리 단계 때 총 에너지 효율! * bclk 오버 클러킹 범위는 CPU 기능, 냉각, 마더보드 지원 및 튜닝 옵션에 따라 달라 집니다. 몇몇 조건 하에서 650mhz까지 범위는 가능 하다. DDR4 메모리에 대 한 지원과 함께, 로저 strix Z270G 게임을 사용 하면 메모리 주파수를 4000mhz로 구동 하 고 overclocked 때 넘어! ASUS-독점적인 T-토폴로지 회로 설계는 커플링 잡음과 신호 반사를 최소화 하 여 DDR4의 전체 전력을 발휘 하도록 뛰어난 메모리 오버 클러킹 기능을 제공 합니다. 혁신적인 등거리 메모리 채널로 T-토폴로지는 균형 잡힌 제어 기능과 강력한 오버클러킹 호환성을 제공 합니다. 느린 pc 전투기는 pc의 전체 성능에 있는지 확인 하 고 … 로저 strix Z270G 게임 그냥 VR은 준비가 되지 않습니다-그건 그렇고 넘어 간다! VR 준비 나포 너머 아수스 로저는 로저 strix Z270G 게임은 당신이 헤드셋을 이륙 후 생산성,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요구는 최대의 성능을 위해 조정 되어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클래스 선도적인 구성 요소의 하중과 함께 테스트 되었음을 의미 합니다.